일부 이메일 사용자(gmail 등)의 경우 입시왕아카데미ON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보관함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이후에도 이메일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수강신청(결제)을 완료하셨다면 로그인 후, 홈페이지 맨 위 오른편의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 중인 과정의 [강의실 입장] 버튼을 누른 후, 강의실 내부의 [강의 목차] > 강의명 옆 [학습하기] 버튼을 누르면 강의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수강 중인 강의 관련 공지사항, 자료, 과제 등을 모두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안내는 아래 공지사항 게시글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www.ipsikingon.com/board/read.jsp?id=108994&code=notice
해당 과정 학습기간이 넘지 않으신 경우 제공되는 강의 영상을 통해 반복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입시왕아카데미ON 강의는 학습기간 내 영상, 자료 등 모두 복습이 가능한 상태로 보존됩니다.
각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과정 유의사항 확인 및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절차]
※ 12월 중 수강신청해주신 경우 [고객센터]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① 홈페이지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 비밀글로 문의 게시글 남기기
② 전화문의 : 010-3059-5030
*나의 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요청을 접수하여 환불 규정을 확인한 후, 5 영업일 이내에 전액환불/부분환불 금액을 수강료를 환불해드립니다.
*환불 요청 후 1~2일 이내 나의 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환불 신청한 강의>주문결제내역의 “상태”를 통해 환불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환불 규정에 적합한 경우 취소 처리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 승인취소 시 취소일로 부터 약 5일 이후 카드사로 확인 가능합니다.
① 결제대금이 청구가 되지 않은 시점의 취소 -> 신용카드 승인취소하여 결제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② 결제대금이 청구가 된 시점의 취소 -> 이미 청구가 되었기 때문에 다음달에 자동으로 카드사에서 환급해드립니다.(익월 카드사 결제금액에서 해당 취소금액만큼 차감)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건
환불 규정에 적합한 경우 취소처리 가능하며, 결제 승인 취소시 환불 시점으로부터 약 5일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해당 은행 계좌로 자동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계좌이체 결제건 환급 계좌로 환불 완료시 '㈜디스케' 이름으로 입금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건
환불 규정에 적합한 경우 취소처리 가능하며, 해당 금액을 환불 받으실 환불 정보 [환불계좌 은행, 환불계좌 번호, 환불계좌 예금주]를 작성해주시면
해당 계좌로 약 5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환불하여 드립니다.
환불 완료시 '㈜디스케' 이름으로 입금됩니다.
※ 단, 금융사의 전산마비 등 외부적 사정 의하여 다소 지연되는 경우, 환불 신청자가 계좌 번호를 잘못 입력 혹은 계좌 번호 입력을
늦게하여 환불 금액 지급이 지체되는 경우에 대하여 입시왕아카데미ON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시왕아카데미ON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환불 규정]
1. 전액 환불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수강 내역이 없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2. 부분 환불
① 수강기간 1개월(30일) 이내인 경우
- 수강시작일로부터 1/3 경과 전: 부분 환불액=실 결제금액-수강료 1/3 이용금액
- 수강시작일로부터 1/2 경과 전: 부분 환불액=실 결제금액-수강료 1/2 이용금액
- 수강시작일로부터 1/2 경과 후: 환불액없음
② 수강기간 1개월(30일) 초과하는경우
- 환불 요청일 기준, ① 기준으로 월별 이용금액을 산출한 후 실 결제 금액에서 산출된월 이용 금액을 차감한 금액
- 월별 수강료 산출 시 나머지 월이 1개월(30일) 미만의 경우 ① 기준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환불
3. 비고
① 총수강기간은 수강기간 중의 총 수강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강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② 원격교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수강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 실제 수강이란, 과정 진도율과 상관없이 영상 재생(클릭)이 발생했을 때 그 과정을 수강했다 판단한다.
※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을 준수하여 환불 정책을 적용합니다.
※ 미성년자와 거래에 대한 계약 시,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
※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수강시작일은 고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변경이 어렵습니다.
각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과정 유의사항 확인 및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은행에서 발급된 VISA, MASTER, JCB 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2월 중 수강신청해주신 경우 [고객센터]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① 홈페이지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 비밀글로 문의 게시글 남기기
② 전화문의 : 010-3059-5030
환불을 신청하셨다면 환불 진행 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문의게시판을 통해 1:1 문의바랍니다.
결제 신청 시 해당 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 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 금액과 신청 금액만 확인해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 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 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 내역을 고객센터>문의게시판을 통해 1:1 비공개 문의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
2.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
3.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
4.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
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강의를 시청하실떄에는 되도록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학습하기시 바라며 우선적으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나 인터넷 모뎀 및 공유기 등의 확인을 부탁드리며, 확인 후에도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재입장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